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광주전남',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500만원 기부
글샘일보 :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광주전남',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500만원 기부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광주전남'이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며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며 아름다운 팬덤 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12월 15일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광주전남’은 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500만원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이어갔다.
영웅시대 광주전남은 임영웅 전국 콘서트 <IM HERO TOUR 2023>을 기념하여 134명의 팬들이 모여 조성한 500만원의 기부금은 소아암 및 희귀난치 질환을 진단받고 치료 중인 소아암 어린이의 치료비 및 니버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다.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따라 영웅시대 광주전남 팬들도 2020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그 따뜻한 나눔을 통해 7명의 소아암 어린이에게 치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치료비가 지원됐으며, 치료하며 약물 주입 및 채혈을 위해 정맥에 삽입하는 히크만 카테터를 보호하는 주머니 만들기 캠페인, 치료 중인 아이들을 정서적으로 위로해 주는 니버 인형 만들기 캠페인 등 다양한 핸즈온 캠페인에 참여해 기부금뿐 아니라 정성으로도 소아암 어린이들과 함께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국내 소아암 환자와 가족들을 지원하는 소아암 전문 지원기관으로 치료비를 비롯해 다양한 심리사회적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정재호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글샘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광주전남', 소아암 어린이 치료비 500만원 기부 | 아임 히어로 : https://imhero.newsdao.kr/QwaBGxLjDBGK
언론사 기사보기
- 양귀비 , 공공 분양한 텃밭에서 발견.. “ 텃밭 임대인 황당”
- 서울 노원구에서 소유하고 있는 민간이 임대한 공공텃밭에서 양귀비가 무더기로 재배되어 신고가 들어와 경찰이 수…
- 도쿄 한국 학교에서 최루 스프레이 분사로 피해자 속출.. “ 최소 23명”
- 도쿄 신주쿠구 한국학교에서 학생이 호신용 스프레이를 살포하려 수십 명이 병원으로 이송됐다.사건 전말은 일본 …
- 임영웅 신곡 '온기' 멜론 주간 인기상 4주 연속 1위
- 가수 임영웅이 신곡 '온기'로 멜론 주간 인기상에서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임영웅은 멜론 앱에서 진행된 …
- 임영웅 'Do or Die 두 오어 다이' 음원영상 1400만뷰 돌파
- 가수 임영웅의 유튜브 콘텐츠들의 지속적인 인기로 명실상부 유튜브 제왕 으로서의 독보적인 위치를 계속해서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