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Do or Die 두 오어 다이' 유튜브 MV 뮤비 700만뷰 돌파
글샘일보 :
임영웅 'Do or Die 두 오어 다이' 유튜브 MV 뮤비 7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유튜브 콘텐츠들의 지속적인 인기로 명실상부 유튜브 제왕 으로서의 독보적인 위치를 계속해서 구축해 나가고 있다.
그 중, 임영웅의 'Do or Die' 유튜브 공식 뮤비가 700만 뷰를 넘어섰다.
2023년 10월 8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공개된 'Do or Die' 뮤직비디오는 2023년 12월 22일 조회수 700만 뷰를 달성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우주복을 입은 임영웅의 모습과 강렬한 비트의 EDM곡 'Do or Die'의 음원이 담겨져 있다.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에서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고자 하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많은 관심을 받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및 음악 1위를 차지한 바있다.
또한, 지난 19일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2023년 12월 23일 자)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임영웅의 'Do or Die'는 169위를 차지하며 9회 연속 차트인 을 기록 중이다.
영상출처 : https://youtu.be/tJut2wIsC1w
정재호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글샘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영웅 'Do or Die 두 오어 다이' 유튜브 MV 뮤비 700만뷰 돌파 | 아임 히어로 : https://imhero.newsdao.kr/cxSPwtXpHeXK
언론사 기사보기
- 양귀비 , 공공 분양한 텃밭에서 발견.. “ 텃밭 임대인 황당”
- 서울 노원구에서 소유하고 있는 민간이 임대한 공공텃밭에서 양귀비가 무더기로 재배되어 신고가 들어와 경찰이 수…
- 도쿄 한국 학교에서 최루 스프레이 분사로 피해자 속출.. “ 최소 23명”
- 도쿄 신주쿠구 한국학교에서 학생이 호신용 스프레이를 살포하려 수십 명이 병원으로 이송됐다.사건 전말은 일본 …
- 임영웅 신곡 '온기' 멜론 주간 인기상 4주 연속 1위
- 가수 임영웅이 신곡 '온기'로 멜론 주간 인기상에서 4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임영웅은 멜론 앱에서 진행된 …
- 임영웅 'Do or Die 두 오어 다이' 음원영상 1400만뷰 돌파
- 가수 임영웅의 유튜브 콘텐츠들의 지속적인 인기로 명실상부 유튜브 제왕 으로서의 독보적인 위치를 계속해서 구축…